언론홍보대행사 '뉴스옥션'에서 기존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키워드광고를 할 수 있는 언론 홍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신문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고자 하는 다이어트식품, 건강보조식품, 스마트폰, 렌탈, 부동산, 중고차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생산자가 제품 또는 용역을 소비자에게 유통하는 데 관련된 모든 경영 활동을 일컫는 마케팅이 최근 어떤 분야에서든 매출 상승을 좌우하는 분기점으로 작용하면서,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고자 하는 기업이 증가하는 추세다.

뉴스 옥션은 계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새로 시작하는 업체들이 매출로 인한 고민을 겪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언론 홍보를 시도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언론 홍보 할인 이벤트의 기획 취지를 전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뉴스옥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효율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방식의 일종으로 언론 홍보를 내세운 마케팅회사로, 공신력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 보도자료배포를 돕는 광고대행업체다.

관계자에 따르면, 뉴스옥션에서 진행하는 언론 홍보는 고객이 요구한 키워드에 따른 업체의 특징과 장점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공신력 있는 정보를 통해 업체의 신뢰도를 높여 홍보 효과를 최대화한다.

뉴스옥션 관계자는 “현재 80여 개 이상의 언론사에 보도 요청이 가능해 업체의 성격이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언론사를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핵심 키워드는 100%, 서브 키워드는 90% 노출될 수 있도록 보도자료를 작성하기 때문에 확실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모든 과정을 진행함에 있어 존중의 자세를 가지고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작업 진행 절차를 반드시 보고하고 있다. 실시간 상담을 통해 신속하면서도 정확한 피드백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