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겨울은 물론 봄맞이 관광객까지 발걸음이 이어질 만큼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서귀포에서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 이중섭거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즐비하다.

이 가운데 제주오설록은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즐비해 겨울 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제주신화역사공원에 위치한 제주수제버거 ‘빨간모자마법사’가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불러 모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오설록맛집 ‘빨간모자마법사’의 주 메뉴인 제주햄버거 ‘로켓버거’‧‘딱새우로켓버거’는 매주 화요일에 잡은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패티와 특제소스 2가지(데리야끼, 크림소스)를 사용하여 손님들의 눈길과 입맛을 동시에 잡고 있으며, ‘로켓버거’는 40cm 길이를 자랑한다.

빨간모자마법사는 제주수제버거 이외에도 ‘불게짬뽕’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메뉴는 매운 불 맛이 고객들의 입맛을 자극하여 기존의 짬뽕 전문점보다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도맛집 빨간모자마법사 관계자는 “불게짬뽕은 보통, 매운맛, 많이 매운맛 등으로 맛 조절이 가능하며, 불고기와 호롱낙지를 비롯해 게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우려낸 국물이 손님들의 발걸음을 불러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불게짬뽕은 햄버거 집에서 선보이는 짬뽕으로, 맛있게 매운 불 맛으로 조리하여 기존 짬뽕전문점과 차별화를 이루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특히 햄버거의 단맛과 짬뽕의 진한국물이 우아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을 듣고 있다. 

빨간모자마법사는 제주도 오설록과 신화월드 인근에 위치하며, 생생정보통과 mbc생방송오늘저녁에 방영되며 제주도맛집추천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해당업체는 가족과 연인이 우정 여행을 하기 좋은 이색적인 장소로 알려져 있다. 내부가 넓고, 피규어 등 포토존이 구비되어 있어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다. 

한편, ‘빨간모자마법사’는 제주오설록에서 5분 거리인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관광지로는 신화월드, 유리의성, 키티아일랜드, 점보빌리지 등과 10분 내외 근접해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