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필수품으로 불리는 ‘여성청결제’는 자기자신을 위한 이너 뷰티제품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너 뷰티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용도로 제품의 사용 유무도 중요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가 많은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여성청결제 제품을 선택할 때는 제품의 가격, 외형 보다는 안전한 제품인지를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여성청결제는 직접 체험하지 않고서는 표면상 효과가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제품군을 비교, 분석하기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된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은 기존 사용자들의 리뷰 등 제품에 대한 평가를 통해 변화의 정도 혹은 가격 대비 품질과 위생 등을 확인한 뒤 구매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여성청결제 제품 중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뷰티앤큐어(Beauty N Cure)’는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으로 높은 구매율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앤큐어는 빙하수, 백년초열매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락틱애씨드 등 30여 가지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Y존 특별 케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향료, 페녹시에탄올 등도 포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예민해진 생리 전후나 분비물이 많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와 함께 Y존 피부의 탄력을 원할 때도 효과적인 해당 제품은 개별 용기와 1회용 포장지로 위생, 사용감, 휴대성 모두를 충족시키고 있다.

뷰티앤큐어의 사용법은 샤워 후 제품을 전체적으로 도포한 뒤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제형 역시 얇게 발리는 편으로 사용 시 상쾌한 느낌과 함께 피부 속까지 흡수되기 때문에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뷰티앤큐어(Beauty N Cure) 관계자는 “건조하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이 느껴질 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뷰티앤큐어는 여성에게 가장 좋은 천연 허브 성분만을 엄선해서 개발했다”며 “외부 요인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청결 관리 등으로부터 모든 여성이 자유로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