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사탕, 마카롱 등 디저트류 판매 시장이 분주하다.

밸런타인데이는 세계적인 기념일 중 하나로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다. 최근에는 이 의미가 확장되어 가족, 친구,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초콜릿-사탕 제품이 다량 출시되는 가운데 콤비타 프리미엄 마누카꿀 캔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초콜릿-사탕과 더불어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할 필요 없이 달콤함과 특별함,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강점 때문이다. 

콤비타 마누카꿀 캔디 제품군은 마누카꿀을 다량 함유하여 마누카꿀의 특별함과 꿀이 가진 건강한 달콤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또한 호평을 받고 있다. 100% UMF10+ 마누카꿀 로젠지부터 올리브, 프로폴리스, 쿨민트, 레몬 등을 함유한 로젠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롤리팝 유형까지 각양각색의 캔디형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콤비타에서 취급하는 마누카꿀은 인공적으로 피워낸 마누카꽃이 아닌 뉴질랜드 자연에서 자생하는 마누카 관목에서만 채밀되어 그 희소가치가 매우 뛰어나다. 또한, 뉴질랜드 마누카꿀 협회(UMFHA)의 인증을 받아야만 취득할 수 있는 UMF마크를 모든 마누카꿀 제품에 적용한 프리미엄 뉴질랜드 마누카꿀로 호평 받고 있다. 뉴질랜드 농업/식품 부문 수출기관(MPI)의 화분 검사, 4가지 성분 검사 등 철저한 관리감독 아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마누카꿀만을 수출해 신망 높은 브랜드로서 주목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