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케이블 영화 채널에서 영화 '제니주노'를 방영해 박민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제니주노'는 2005년 개봉한 김호준 감독의 작품으로 박민지의 배우 데뷔작이기도하다.

공부짱, 인기짱, 깜찍당돌 소녀 제니(박민지)와 겜짱, 바람돌이 주노(김혜성)는 15세 동갑내기로 학교 친구들 모두가 인정하는 닭살 커플이다.

주변의 시선은 아랑곳없이 달콤한 첫사랑으로 행복한 두 사람. 어느 날, “안녕!”하고 보통 때처럼 명랑하게 인사를 건네는 제니. 그리고 그 인사 뒤에 따라오는 충격적인 말. “나... 요기서 아가가 자라는 거 같아!” 고민에 빠지는 주노. 쉬는 시간, 창가의 아이들이 시끄럽다. 내다보니 운동장에 주노가 줄긋는 라인기로 커다랗게 글씨를 쓰며 뛰어다닌다.

'제니야! 사랑해! 영원히 지켜줄께!' 미소짓는 제니. 그리고 그녀를 바라보며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는 주노. 둘만의 특별한 비밀이 시작됐다.
 
아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어른들이 모르게 하는 것! 이제 체계적으로! ‘2세 지키기’ 작전에 돌입한다. 신문배달을 시작하며 아기의 우유값을 모으고, 제니의 야밤 호출에 순대와 피자를 공수하는 등 수호천사 노릇을 톡톡히 하는 주노. 전자파를 조심하고 좋은 것만 생각하려 노력하며 학업과 태교를 병행하는 제니. 둘은 사랑과 믿음으로 천진난만하게(!) 엄마, 아빠의 책임을 다하지만 아직 5개월도 되기 전에 제니의 언니에게 복대한 배를 딱! 걸리고 마는데...
 
경악을 금치 못하는 부모들. 학교까지 퇴학당한 두 연인. 주노는 집에 가둬진 제니를 만날 수조차 없다. 제니의 부모님들은 아기를 없애기 위해 병원을 알아보려 다니고 상심한 주노에게는 평소 주노를 넘보던 여학생들의 호시탐탐 유혹이 시작되는데... 상상보다 강한 시련과 방해 작전. 과연 제니와 주노는 아기를 지킬 수 있을까?

한편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세살인 박민지는 2003년 패션 전문지 Ceci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고 연예계에 데뷔해 2005년 매일유업 '아삭아삭'을 통해 CF에 출연했다.

2006년 불암고등학교에 재학 중에 화장품 CF 클린앤클리어 광고 모델로 발탁된후 2005년 영화 '제니, 주노'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박민지는 키 162cm의 다소 작은 키지만 화사한 미소와 늘씬한 각선미로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