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넥스의 패션 브랜드 널디(Nerdy)의 패션 뮤직 페스티벌 ‘NXF2019’가 1월 19일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월 19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막을 올린 NXF2019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약 6천명 규모의 관람객들의 환호 속에 마무리됐다.

NXF2019는 ‘널디X페스티벌’의 약자로, 독창적이고 자유로운 브랜드 널디와 이를 표출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 만나 축제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널디는 올해 처음으로 ‘NXF’라는 타이틀을 걸고 널디의 브랜드 감성과 강력한 라인업, 화려한 퍼포먼스를 제공했다.

NXF의 무대에선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지코, 브레이커스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팬시차일드의 멤버 페노메코,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한 메킷레인 소속 래퍼 나플라와 루피,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하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 총 6명의 핫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NXF에 참여한 한 관객은 “널디 롱패딩을 구매하여 NXF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롱패딩도 구매하고 신나는 힙합 페스티벌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었다”라고 관람 소감을 밝혔다.

널디 관계자는 “널디는 첫 패션 뮤직 페스티벌 NXF2019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명실상부한 패션 스트릿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운 접점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