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의 '돈이 보인다 : 알뜰하게 가구 장만하기'에 품질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곳으로 유명한 모젤리가구가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욱 알뜰하게 가구를 구매하는 요령과 가구별 체크사항 등 가구 구매 방법이 소개되어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모젤리가구는 800평 규모의 직영매장을 10여년간 운영해오고 있는 튼실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이미 강북일대에서는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강남, 경기 북부 및 비교적 거리가 있는 경기 남부에서도 고객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자체 생산 및 직매입을 통해 품질 좋은 가구를 확보하여 원가를 낮추고 1천여평의 물류센터와 자체 배송시스템을 구비하여 중간 유통에서 발생하는 유통비를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시중 제품 대비 30~50% 저렴한 가격을 선보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모젤리가구는 365일 할인을 하는 일반 창고형가구매장과는 다르게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정찰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장롱, 이불장, 쇼파, 침대, 매트리스, 식탁 등 총 500여 가지의 가구가 진열되어 있는 서울 내에서 찾기 힘든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장롱, 침대, 쇼파, 식탁, 거실장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9년 총 4회에 걸쳐 '단돈 천원으로 가구장만하기' 이벤트를 개최하여 모금된 수익금 전액을 지역발전을 위해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모젤리가구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속에 소비자들이 조금이라도 품질 좋은 가구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사회공헌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SBS '기름진 멜로' 등 인기 드라마 협찬가구로도 알려져 있으며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 등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