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향수를 대신 퍼퓸 핸드크림, 퍼퓸샴푸, 퍼퓸 바디워시 등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려진 가운데 향기 제품이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퍼퓸 기능을 함유한 뷰티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예전에는 트렌드에 따라 향이 자주 바뀌었다면 최근에는 직접적으로 뿌리는 향수보다 나만의 은은한 향기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만큼 퍼퓸 아이템의 시장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퍼퓸 성분을 함유한 향기좋은샴푸, 향좋은샴푸가 높은 인기와 함께 향수를 대신하여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이런 분위기 속에서 독보적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퍼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셀프헤어클리닉 라인은 향수 대신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식되고 있으며 테라피션의 대표상품 중 하나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퍼퓸 리페어 솔루션’ 냄새좋은샴푸는 단순히 향기만을 위한 샴푸가 아닌 두피와 모발을 위하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향료, 파라벤 등 논란성분을 배제하였으며 건강한 두피와 같은 약산성 pH농도의 약산성샴푸이다.

이 브랜드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8관왕을 수상한 기록이 있으며 국제두피관리사 연맹 ITF 트리콜로지스트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품질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제품력을 증명하였으며 패션뷰티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100인의 제품 테스트에서 99%의 만족도를 달성하여 제품력을 입증하였다.

프리미엄 천연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샴푸는 손상모발샴푸로 불리며 머릿결좋아지는방법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단순히 향이나 성분에만 집중 되는 것이 아닌 향과 천연성분 모두 잡은 향기 좋은 천연샴푸로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아미노산계 보습 성분이 모발 내부에 도달하여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퍼퓸 리페어 솔루션 향기좋은샴푸추천 제품과 함께 구성되어 있는 트리트먼트팩은 11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단백질트리트먼트로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와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이 푸석해진 모발에 보습을 공급하고 프라칵시 오일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과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함으로써 모발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헤어&두피케어 최종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퍼퓸 리페어 솔루션의 헤어에센스는 호호바씨, 아사이야자 오일, 프라칵시 오일 등의 모발 친화성 미세 입자가 모발 표면을 코팅하여 손상 부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헤어영양제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16만 회원이 선택한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은 인공 향료가 아닌 미센트 조향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천연 향을 구현해냈으며 꽃 향을 선호하지 않은 이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향으로 머리냄새, 정리냄새제거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퍼퓸 아이템이다.

최근 두피케어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은 온라인 시장을 넘어 오프라인 시장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갤러리아63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바 있다.

아울러 테라피션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입점을 기념하여 1월10일 오전6시부터 1월24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머리결좋아지는법에 도움이 되는 헤어팩, 헤어트리트먼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두피냄새제거뿐만 아니라 두피가려움, 두피각질로 인해 고민인 이들을 위한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케어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