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사이버대학교 신입생 대상

대학 정보 앱을 운영하는 ‘캠펑’이 사이버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학금 혜택을 크게 늘렸다.

최근 캠펑에 따르면 지난해 사이버대학교 입학생 100여명에게 지급한 입학기념 '더배움 장학금'을 올해는 수혜자를 3배 가량 늘여 300명에게 지급한다.

캠펑은 지난 2016년 11월부터 주요 사이버대학교와 협력해 소정의 장학금과 전형료를 전액 지원하는 ‘더배움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관련 예산을 최대 1억원까지 확대해 신입생들의 호응이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등 총 4개 대학의 올해 입학생은 누구나 1회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캠펑이 운영하는 아이캠펑더배움장학금 이벤트 배너를 통해 지원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형료는 사이버대 지원기간 마감 후에 환급될 예정이며 장학금의 경우 학기가 종료된 후 일괄 지급된다.

캠펑 서지원 대표는 “더 배움 장학금을 현재는 사이버대학교에만 제공하지만 향후 대학, 대학원, 유학생까지 광범위하게 확대할 계획”이라며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더배움 장학금 이벤트는 현재 아이캠펑을 통해 진행중이며, 2차 모집은 오는 2월15일까지 진행된 후 종료된다. 

캠펑은 2013년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필수정보 어플 ‘아이캠펑’ 서비스를 통해 20대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혜택과 취업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스펙을 쌓고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해 말 100만 가입자를 돌파해 대학 정보 앱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더 배움 장학금 지원문의는 ㈜ 캠펑 전화 070 4108 8082번.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