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휴가를 생각하고 있다면 한국과 날씨가 정반대인 따뜻한 휴양지 '보라카이'가 제격이다. 특히 보라카이는 세계 3대 비치, 마지막 지상낙원으로 붐비며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관광지이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화이트비치에서 지치도록 놀 수 있으며, 맛있는 식사와 별이 가득한 밤하늘, 해돋이, 그림 같은 석양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그렇다면 보라카이 여행을 100% 즐기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필리핀은 수많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환상적인 바다를 품은 자연환경 덕분에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가 잘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호핑투어'를 추천한다.

이 가운데 국내 카페 회원수 1위의 '보자무싸 호핑투어'가 5년 이상된 크루들로 구성되어 있는 호핑투어 전문 업체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손님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또, 스노클링 장비와 방카 컨디션(화장실 위생상태)을 항상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카페 운영자 '블레이져'가 손님들의 음식을 레시피까지 직접 관리한다. 특히 음식은 푸짐하고 부족하지 않게 제공되며 주류, 음료는 무제한이다.

이에 보라카이 자유여행 '보자무싸'는 "방카 내에서는 스노클, 마스크, 오리발, 미끄럼틀, 다이빙대, 와이파이가 사용 가능하고 요즘 핫하다는 패드 보트도 4대나 보유하고 있어서 손님들이 여행을 편안해 한다"며 "한국 직원들이 진행할 때 보다 현지 크루들이 진행을 하면서 호핑 손님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호핑투어에 최적화된 보자무싸는 앞으로도 보라카이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보라카이 자유여행, 보라카이 호핑투어 '보자무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카페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