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사 멀티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이 2019년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크레딧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지점에서 신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 “황금돼지해엔 우리 더 행복해‘효’ DAY”에서는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등 코스모코스의 전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보습, 영양,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나한 본연진 3종 세트와 RGII 프레스티지 EX 3종 세트 등 인기 품목이다. 이는 20%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립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염모제 품목도 3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남성 주름 개선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인 RGII 프리미엄 EX 라인과 다나한 율현 라인의 스킨, 로션을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나한 율현 스킨과 로션은 쉽게 건조해지는 남성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 촉촉함과 생기를 선사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번 뷰티크레딧 빅세일은 멤버십 회원 모두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크레딧 멤버십 신규 가입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할 수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그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을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가오는 설날, 풍성한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뷰티크레딧은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등 코스모코스의 전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샵이다. 지난해 12월 미국 뉴욕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올해 뉴욕 제리코, 뉴욕 센트럴파크, 메릴랜드 등에 순차적으로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