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절대평가로 전환되면서 변별력이 떨어진다고 하지만 수행평가 서술형평가의 확대로 영어의 평가기준은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한 영역에 치우치는 영어교육, 교과서를 달달 외운다고 점수 받는 시대는 아니라는  얘기다. 수행평가의 주된유형이 영어논술과 말하기이다.  Speaking 평가는 그나마 가이드라인이있어 연습만 하면 점수를 받을수 있지만, 영어논술의 경우는 다르다. 주제에 따른 내생각을 문법적 기반에 맞게 올바른 문장으로 최소한 10문장 이상은 만들어 낼줄 알아야 한다.

내부모습
▲ 내부모습

그렇다면 우리아이  영어교육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스스로 문장을 만들수 있는 문장구조를 가르키고, 영어의 4대영역을 골고루 공부 할 수 있어야 한다는것이 핵심이다.

삼성영어는 직독직해가 가능한 덩어리(Chunk)구조로 단문장구조에서 동사확장구조까지 초등학생들도 쉽게 문장을 만들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영어전문 학원이다. 자기주도학습과 거꾸로 학습으로, 아이들의 미션이행수행과, 수업포인트를 잘 이해했는지 확인할수 있으며, 개인별 역량에 따른 1:1 전문코칭을 할수 있다는것이 강점이다. 또한, 영어발음평가 및,  문법 표현연습, 대화능력까지 훈련시켜주는 셀레나 인공지능 스피킹프로그램 도입예정이라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된다.

"영어 단기간 정복이 어렵죠? 초등때부터 중학교때까지 "실용영어+입시영어완성"을 목표로 영어를 배워야 합니다. 고등학생이 되면 학원에 대한 의지도를 낮추고 자기주도 학습을 할수 있도록 실력을 구축해야 한다"고 부개5삼성영어 이보영 원장은 말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