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철, 추위를 이겨내고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기 위해 서울 근교로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무엇보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여행지가 선호되는데, 대표적인 곳으로는 경기도 양평이 있다.

경기도 양평은 서울과 접근성이 높아 1시간 안팎이면 도착할 수 있고, 두물머리와 세미원, 들꽃수목원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코스가 즐비해 수많은 연인의 데이트코스, 힐링 여행지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양평 가볼만한 곳 주변으로는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도 즐비한데, 그중에서도 양평 짬뽕 맛집으로 알려진 ‘예지현’에서는 제대로 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수제 짬뽕을 선보이며 현지인은 물론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대표 메뉴로는 담백한 맛의 차돌양지짬뽕과 꼬막짬뽕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달큼하고 쫀득한 식감의 탕수육도 ‘예지현’만의 별미로 유명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건강함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식재료는 당일 공수하는 것은 물론 그날그날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언제나 한결 같은 맛의 짬뽕을 맛볼 수 있다.”라며 “조미료 없이 발효 간장으로 맛을 낸 짬뽕은 감칠맛이 높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평 맛집 ‘예지현’에서는 중화비빔밥, 해물볶음밥, 사천탕수육, 군만두 등의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을 제공해 인근 학생들도 선호하는 양평 가성비 맛집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을 비롯해 별도의 단체석을 마련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주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