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232 사인이 들어간 스니커즈로 소장 욕구 자극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제품 구매 시 연애혁명 스티커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수페르가(SUPERGA) 제공>
▲ <사진=수페르가(SUPERGA) 제공>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브랜드네트웍스의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 인기 웹툰 ‘연애혁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유명 작가 232가 연재 중인 연애혁명은 고등학생 커플의 신개념 개그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 네이버 목요 웹툰으로 10대 여학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10대들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커플 아이템이나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것은 물론, 다가오는 졸업 선물 및 신학기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스니커즈와뮬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컬렉션은 주인공 캐릭터를 표현하는 핑크, 하늘색 등의 컬러 배색 포인트와 하트 모양의 아일렛과 웹툰에 자주 등장하는 하트 와이파이 자수 포인트 등의 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했다. 일부 제품에는 작가 232의 사인이 들어가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수페르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연애혁명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소진 시까지)수페르가의 프로모션 및 다양한 브랜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페르가 X 연애혁명 제품은 더쉘프(익선점, 롯데월드몰점, 롯데영플라자, 갤러리아센터시티점, AK수원점) 매장과 ABC마트 및 레스모아 일부 매장, 그리고 수페르가와 더쉘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수페르가(SUPERGA) 제공>
▲ <사진=수페르가(SUPERGA) 제공>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