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개인 커피전문점과 프랜차이즈 카페가 지난해 9만여개를 넘어서면서 여전히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처럼 각 카페들은 개성 있는 브랜드 마케팅과 이미지 확립을 세분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경쟁력 있는 SNS 이벤트 프로모션, 홍보물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맹점주들을 돕고 있다.

특히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은 꾸준한 이벤트와 기획력 있는 마케팅으로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면서 가맹점주들의 걱정을 덜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매일 진행되는 ‘좋아요만 눌러도 음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과 음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것도 소식을 받아보는 이유 중 하나이다. 더불어 신메뉴 출시와 2018 출시 메뉴 어워즈 등 재미있는 콘텐츠로 팔로워들에게 소식을 전달한다.

또한 본사에서 매월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댓글의 사연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 원데이 클래스는 고객들의 반응을 직접 보며 스틱 커피 카페너리, 출시 신메뉴 시음회, 직접 메리 시리즈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은 고객과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밖에도 오프라인 이벤트인 ‘찾아가는 요거프레소’ 등 가맹점주를 도와 함께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한편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명확한 브랜드 컬러와 아이덴티티 확립을 통해 수많은 카페 프랜차이즈 사이에서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다. 본사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