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패셔니스타’ 한고은과 남편 신영수와의 달콤한 부부 화보 공개
닥스 액세서리, 신년 맞아 온/오프라인 기획전 진행, ‘최대 20% 할인’ 

<사진=나비컴 제공>
▲ <사진=나비컴 제공>

[폴리뉴스 최성모 기자] 배우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패션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는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다정하게 기대어 서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플 컷은 물론, 핑크 수트와 화이트 원피스에 세련된 디자인의 닥스 액세서리 백을 매치해 원조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내는 한고은 단독 컷 등이 담겼다.

화보 속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선택한 아이템은 LF가 전개하는 액세서리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의 19 SS 제품으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어떠한 룩에도 매력적인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한편, 닥스 액세서리는 새해를 맞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랑 넘치는 까치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닥스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월 18일부터 2월 10일까지(일부 품목 제외), 공식 온라인몰인 LF몰에서는 1월 21일부터 28일까지 19 SS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비컴 제공>
▲ <사진=나비컴 제공>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