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썸바이미
▲ 사진제공=썸바이미

국내 뷰티 브랜드 썸바이미에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속모델 육성재의 화보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은 몇 시간 만에 조회수 5500건을 돌파하고 댓글이 끊임없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썸바이미의 새로운 전속 모델 육성재가 정원 분위기의 세트장에서 다정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담고있다. 비하인드 영상에 달린 댓글 중에는 썸바이미 브랜드에게 감사를 전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육성재의 미소가 심쿵이라고 표현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이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응원의 댓글과 좋아요를 남기는 등 열렬한 지지를 보이고 있어 k뷰티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썸바이미라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와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썸바이미에서는 육성재 전속 모델 발탁 기념으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개최한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의 신청 방법에 따라 육성재가 내는 퀴즈를 맞추면 육성재의 친필 사인CD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역대급 추첨 이벤트로, 댓글이 3600개 이상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착한 성분으로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국내 뷰티 브랜드 썸바이미(SOMEBYMI)는 이번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신제품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세럼을 선보였는데 이 제품은 피부결개선과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발효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성분과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한다. 이 신제품 또한 육성재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소개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썸바이미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