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통역안내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로 한국의 관광지를 안내하는 민간외교관 역할을 한다. 외국인관광객 증가 추세에 있는 현재, 취업이 유리한 유망직종으로 분류돼 있다. 시험은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 시험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관광통역안내사 필기시험 대비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안내사 부문 1월 베스트셀러 1위와 함께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관광통역안내사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은 새해를 맞이해 월별 베스트셀러 1위뿐만 아니라, 1월 1주차와 2주차 연속으로 주별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을 휩쓴 것이다.

이 교재는 지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9회분의 기출 전 문항이 분석되어 있으며, 국사와 관광자원해설, 관광법규와 관광학개론 등의 내용을 권당 60일 안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실상 단기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화된 교재다.

때문에 이 교재는 관광통역안내사를 준비하는 수험생 사이에서 일명 ‘전략적 1교시 맞춤교재’라고 불리며 호평받고 있다. 추가로 1교시 전체에 대한 저자직강 무료강의와 ‘빈출 핵심문장 OX노트’, ‘과목별 30일 합격플래너’ 등이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고 있다.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2교시 교재에는 공부하는 중간이나 시험 당일 들고 갈 수 있는 ‘법규잡는 핵심노트’가 부록으로 증정돼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1교시 교재와 동일하게 ‘과목별 30일 합격플래너’도 함께 구성됐다.

파트별 기출 비중을 분석해 수록한 만큼 단기간 전략적인 학습을 지원하는 해당 교재의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