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 새로운 시작 밝은 미래에 대한 많은 이들의 꿈이 함축된 용어다. 아름다운 계절에 결혼식을 올리는 봄의 신부가 되고 싶은 여성들이 많다는 표현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내년 봄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랑, 예비신부들의 눈길을 끌만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청주 ‘알베르토테일러’에서 진행하는 2019년 예복 프로모션 얘기다. 정확한 체형 측정과 재단사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청주 맞춤 정장 브랜드 '알베르토테일러'가 2019년 봄을 대비해 맞춤정장 프로모션 및 봄시즌 예복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알베르토테일러
▲ 사진제공=알베르토테일러


봄 시즌 비즈니스 수입 원단 프로모션은 예비신혼부부 중에서도 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 비스포크 정장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맞춤예복 풀 패키지는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와 액세서리, 구두가 포함돼 있으며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에서는 정장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특화된 맞춤 정장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스포크 수제정장과 수미주라 이벤트는 이태리 최고급 수입원단을 이용해 전문 테일러들이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 취향에 맞는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강도 교육과 연구도 병행하고 있다.

‘알베르토테일러’ 윤한영 대표는 “고퀄리티 원단과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것이 알베르토테일러의 장점이다”라고 밝혔다.

‘알베르토테일러’는 맞춤예복, 턱시도 제작 및 대여 등을 통해 웨딩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유니폼이나 드레스, 원피스 등 다양한 종류의 맞춤 의상을 제작하는 의류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퀄리티와 가격의 맞춤정장을 제공하기 위해 창업주들에게 맞춤교육컨설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알베르토테일러’ 매장은 전국 강남점, 일산점, 천안점, 청주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