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신청 후 설치를 받는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나 신규가입자에 해당하는 조건이어야 한다. 즉 에스케이, 엘지, 케이티 인터넷가입 TV설치를 통해 1년 이내 사용을 한 고객이라면 통신사를 변경으로 개통을 받아야 신규가입 조건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이는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신청의 본사 규정이므로 인터넷TV결합상품으로 최대의 인터넷설치 현금 사은품을 많이 받아보고자 한다면 사용 중인 가족들의 휴대폰 통신사 및 요금제를 확인하고 인터넷 통신사를 비교하여 선택하는 것이 LG SK KT 인터넷 가족 결합할인을 알뜰하게 챙겨볼 수 있다.

온라인 공식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업계 카카오톡 친구 수 1위, 소비자브랜드대상 연속 5회 수상, 최초로 KT올레, SK텔레콤, LGU플러스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신청 전문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 내에 있는 컨텐츠 및 이미지를 도용 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엘지유플러스, SKT, KT올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둔갑해 가입 6개월 차에 사은품을 일명 ‘먹튀’한 후 회사가 사라지는 일이 있는가 하면, 브랜드 신뢰도를 악용해 사칭한 뒤 높은 요금제인 LG SK KT 기가인터넷 요금 설치가입을 유도하는 등 비양심적으로 불법을 일삼고 있어 사기 피해가 막심하다.

이 같은 홈페이지 내 컨텐츠 및 이미지를 도용하는 것은 불법이며 처벌을 받을 수 있으므로 소비자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현금 60만원 지급을 하는 인터넷가입이 있다면 특히 조심해야 한다. 초고속 인터넷가입센터 중 인터넷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써 불법적인 행위로 인해 신용 등급 및 불안정 경영으로 소비자들을 농락한 사례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LG SK KT 인터넷신청 사은품 많이 주는 곳,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TV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지급, LG SK KT 인터넷현금지원 지급, 인터넷사은품, 인터넷현금 등 인터넷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만 검색하여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는 경향이 있어 사기를 더 쉽게 당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LG SK KT 인터넷TV 신청 현금사은품비교는 최대 40만원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안정성을 기반으로 보장해주는 TV 인터넷가입 혜택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무엇보다 초고속인터넷가입 설치 추천, 100메가 500메가, SKT인터넷 요금 중에서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 그리고 부가세 및 와이파이가 포함된 가격비교를 통해 가장 저렴한 인터넷 가입을 추천 가능한 인터넷 요금 비교사이트로 검증 받은 곳이라야 한다.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온라인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안정성 보장은 물론 전문성까지 신뢰 받고 있는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 공식 가입센터이므로 안전하게 원룸인터넷, 집인터넷, 오피스텔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설치 연결 및 비용 절약이 가능한 컨설팅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