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차 일자리는 일한만큼 높은 수입을 얻을 수 있지만 그만큼 매출 관리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하는 직종 중 하나이다. 차주 본인만 노력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소속된 지입회사가 어떠한 배차시스템과 매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자세히 파악해보는 것이 좋다.

차주의 매출에 책임감을 갖고 물류 배차를 하고 있는 회사인지 알 수 있는 제일 쉬운 방법은 소속 차주들의 매출표를 확인하는 것이다. 차주의 거주지에서 너무 먼 상차지에 배차를 주지는 않는지, 이어지는 배차에 공차거리가 너무 길어지지는 않는지 건별 상하차 정보와 함께 소속 차주들의 전체 매출표를 통해 매출이 안정적인지 확인하면 된다.

정식법인등록 지입회사 위드로지스는 직영배차시스템으로 1:1 맞춤식 배차 관리를 하고 있다. 차주들의 거주지에 맞춰 다양한 물량을 배치하고 있으며 기업물류 운송 중심으로 비수기에도 큰 매출 차이가 없도록 충분한 물량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내의 전문 배차팀이 효율적인 배차노선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차거리는 최소화하고 매출은 극대화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매출보장시스템으로 지입차 매출이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입차 매출 보장에 대한 내용이 들어있는 지입 계약서는 찾기 힘들지만 위드로지스에서는 계약서에 지입차 톤수별 최소 매출을 명시하고 이에 충족되지 않은 차액을 회사가 지원한다는 내용을 정확히 담아 신뢰를 높이고 있다.

이렇게 탄탄한 배차시스템과 매출보장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위드로지스는 임원진이 전부 지입차 일자리에 종사했던 베테랑 지입 전문가이다. 차주들의 입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지입차일자리가 될 수 있도록 남다른 배려를 쏟을 수 있는 이유이다. 직접 지입차를 운전해보고 매출 관리에 대한 희망사항들을 반영해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위드로지스 방문 상담 시에는 소속 차주들의 전체 매출표를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 거주지의 소속 차주들의 지입차량정보와 어느 정도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지 최소 3개월 이상의 현실적인 매출 정보를 가림없이 확인할 수 있다. 높은 매출만 골라서 보여주지 않고 비수기의 낮은 매출과 함께 일정 기간 매출 변화도 확인해볼 수 있어 예비 차주들이 지입차일자리를 준비할 때에 얼만큼의 수입을 가져갈 수 있을지 가늠해볼 수 있다.

무료 선탑과 첫 업무 투입시 전문가가 동승하는 현장교육, 대형지입차 운전연수까지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차주는 오로지 안정적으로 업무에 적응하고 주어진 물량을 소화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다. 차주에게 체력적인 부담이 따를 수 있는 지입차일자리를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위드로지스는 계속해서 다양한 지입전문시스템을 갖춰가고 있다.

위드로지스의 배차시스템과 매출관리시스템, 소속 차주들의 전체 매출표 확인은 모두 방문 상담으로 가능하다. 방문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