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샴푸 브랜드로 잘 알려진 ‘강아지스토리’는 1주년을 기념하여 강아지비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강아지스토리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1년 동안 강아지스토리 제품을 믿고 꾸준히 구매해 주신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 친지, 주변 동료 및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주년 기념으로 강아지비누 1+1이벤트, 강아지샴푸 2+1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11월 출시된 강아지미스트도 2+1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강아지스토리 4in1 모이스처 미스트 2+1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강아지, 고양이들의 피부보습을 위한 핫한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문가들의 설명에 따르면 건조한 겨울철에는 비듬과 각질이 생겨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하기에 아이들 피부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강아지 피부병은 알레르기성 피부염(먼지, 곰팡이, 꽃가루 등이 코나 입으로 빨아들이고, 만지고, 먹게 되면 알레르기성 피부염으로 발전), 모낭충증(탈모증, 피부색 변화, 개 모공에 둥지를 튼 기생충, 털집진드기를 읽컫음), 피부진균증(곰팡이에 의해 발생하며 원형탈모증이 생긴다), 벼룩 알레르기(벼룩에 의해 발생하는 피부염) 등으로 나뉜다.

이 밖에도 개선충증(초소형 옴벌레가 개의 피부에 구멍을 뚫고 기생하면서 일어난다.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을 정도로 심한 가려움증이 나타난다), 개응애증(진드기 종류의 개응애가 강아지에게 기생하며 등에서부터 털이 빠지기 시작하며, 사람에게도 전염된다), 농피증(피부에 붙은 세균 증식으로 발생하는 병, 온몸에 가려움증 발생)등 강아지 피부병의 종류가 다양하다.

강아지피부병은 샴푸와 브러싱을 할 때 이물질이나 기생충을 제거하면 예방할 수 있다. 어떤 견종이든 피부병에 잘 걸릴 수 있으므로 주기적인 목욕과 주위 청결,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강아지피부병 예방을 위한 제품인 ‘강아지스토리 올인원 천연 수제비누’는 손수 손으로 직접 만들었으며, 인공향, 방부제,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가습기 살균성분 CMIT&MIT 등의 유해성분 무첨가는 물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오일은 배제하고 대신 식물성 오일을 기초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진드기, 모기, 벼룩 등이 싫어하는 에센스 오일이 첨가되어 해충으로부터 반려견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강아지스토리 올인원 천연 수제비누’는 사람 피부보다 약한 강아지 피부 맞춤 비누이며, 일명 천연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쑥추출물, 녹차추출물 그리고 아토피 건성피부 보습, 재생을 위한 항염증 성분이 들어가 있다.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스쿠알란이 들어있어 차원이 다른 수분력을 가진 시어버터를 함유하여 항균, 항산화, 피부진정효과, 피부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히아루론산, 가슬파우더, 비타민E를 더해 피부보습에 좋고,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90g)보다 가성비 높은 중량(100g)으로 액상샴푸 550ml와 비슷하여 경제적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강아지에게 샴푸 사용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반려견의 피부가 사람과 달리 표피층이 얇고 약하기 때문에 사람이 사용하는 샴푸를 쓴다면 기생충, 바이러스 등이 번식하기 쉬워지고 반려견 피부건강을 해칠 수 있다. 또한 강아지 각질 등 피부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강아지 전용 샴푸를 사용해야 하며 표시된 성분을 꼼꼼히 파악해 강아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샴푸를 선택해야 한다.

이에 자연유래 성분98%와 피부진정 기능을 갖춘 ‘강아지스토리 펫샴푸’는 병풀추출물, 단백질, 코코넛 성분, 티트리잎오일 등이 오랜 시간 강아지의 털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위 성분들은 샴푸 시에 전해지는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에는 효과적인 만큼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아토피성 피부진정, 각질제거 및 가려움증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강아지스토리 공식 자사몰 홈페이지에서는 1주념 기념 강아지비누 1+1 행사와 함께 신규회원 가입 시 3천원 즉시할인, 재구매 고객 2천원 쿠폰 지급 등 푸짐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은 강아지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