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15일 증정했다. (왼쪽부터)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안경욱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 고객, 영업본부 김태준 본부장.<사진=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진행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15일 증정했다. (왼쪽부터)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안경욱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 고객, 영업본부 김태준 본부장.<사진=르노삼성자동차>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대로대리점에서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진행한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지난해 11월 감사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QM6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비롯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르노삼성 전 차종 대상 무상점검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르노삼성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CSQ)조사 3년 연속 1위에 이은 성과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