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에서 가장 흔하게 변하는 트렌드가 있다면 바로 초등학생과 중학생영어회화이다. 최근에는 아이들의 말하기와 듣기 등 원어민과 소통이 가능한 대화능력을 중요시 하는 시대가 됐다. 이에 초, 중등 어린이 전화영어 회화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다만 보다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영어교육효과를 보려면 실력이 검증된 원어민 강사를 통한 1:1 맞춤학습이 진행되는지, 다양한 수준 별 학습커리큘럼을 갖추고, 개인의 레벨에 맞게 회화를 진행 하는지 등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현지인과의 1:1 전화영어를 통해 중학생영어회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널스트리(NurseTree)가 관심을 끌고 있다. 널스트리는 하버드 언어학 교수의 언어학습 연구 결과를 토대로 몇 년간 집중적으로 개발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같은 문장, 같은 단어 일지라도 말하는 사람의 습관, 말투에 따라 다르게 표현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여러 명의 현지인과 1:1 전화대화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집중력은 성인보다 짧다는 특성을 보완하기 위해 장기기억 알고리즘을 적용한 학습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영어회화에 필요한 단어들을 기억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10분 단위로 자유롭게 중학생영어회화를 신청할 수 있으며, 장소와 시간에 제한받지 않아 아이가 공부가 아닌 놀이로, 쉬는 휴식활동 중 일부로 받아들여 즐겁게 대화스킬을 키울 수 있다는 점도 자녀를 둔 부모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유 중 하나이다.

널스트리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현재 무료체험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또는 앱을 다운받은 후 회원가입만 하면 자유롭게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