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가 들어서면서 다양한 6공 다이어리가 출시되고 있으며 여러 가지 만년다이어리 중에서 스마트 시대에 걸맞는 기능을 갖춰 이목을 끄는 스마트 다이어리가 있다. 무선고속충전기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담은 ‘TGD 더 스마트 만능파워노트’ 얘기다.

더 스마트 만능파워노트는 다이어리 외지에 표시되어 있는 충전아이콘에 스마트폰을 올려 놓으면 무선 고속 충전이 되는 기능이 있다. 무선 충전이 지원되지 않는 스마트폰은 뒷면에 탑재된 멀티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시키면 된다.

사진제공=엠케이트라움
▲ 사진제공=엠케이트라움


제품 관계자는 “다이어리가 일반적으로 아날로그적인 감성군 제품인데, 더 스마트 만능파워노트는 아날로그에 스마트한 기능을 더해 디지털 아날로그의 느낌을 더할 수 있는 고급 다이어리라 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관계자는 “스마트한 직장군의 직장인이나 기업을 대표하는 영업인에게는 더 스마트해 보이게 하는 필수템 역할을 할 것”이라면서 “여러 가지 스마트폰 액세사리를 다 들고 다니는 것을 번거롭다고 여긴 사람이라면 한번쯤 접해 보고 싶은 제품임에 틀림없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더 스마트 만능파워노트는 현재 카카오메이커스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1월 21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9년 더 스마트한 다이어리를 원한다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능파워노트’를 검색해보라"는 게  행사 관계자의 추천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