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대구·무안발 일본 규슈 노선 1+1 이벤트 진행한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티웨이항공이 대구·무안발 일본 규슈 노선 1+1 이벤트 진행한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티웨이항공은 대구와 무안에서 출발하는 규슈 노선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명 이상 왕복 운임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2019'를 입력하면 50%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은 무안~오이타, 대구~사가, 대구~구마모토 총 3개 노선이다. 여행기간은 1월 14일부터 3월 30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다구간 일정에도 1+1 운임 할인을 똑같이 적용한다.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 총 11개 노선(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사가, 대구-사가, 부산-사가, 인천-오이타, 부산-오이타, 무안-오이타, 인천-구마모토, 대구-구마모토, 무안-기타큐슈)을 운항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LCC 중 21개 최다 일본 노선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편리하고 알찬 일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