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천안캠퍼스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아카데미에 이어 두정동 뷰티 어드벤스 전문교육센터를 오픈하였다. 이를 기념하여 수강생이나 미용에 관심 있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무료시술(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젤네일, 왁싱)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두정동에 위치한 뷰티 어드벤스 전문교육센터는 신부동과 차별화하여 헤어미용 국가자격증 과정뿐만 아니라 국제자격증 과정, 붙임머리, 헤어아트, 헤어실무 등의 헤어미용 전문 교과목을 집중 편성했다.

뷰티 어드벤스 전문교육센터를 졸업한 원생들은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실전 테크닉을 습득하여 주니어 스텝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또한 창업 혹은 재취업을 희망하거나, 높은 연령, 또는 장시간 미용을 하지 않아 새로운 트렌드 기술의 교육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 재교육과정을 통해 취업의 문턱을 낮출 수 있다.

사진제공=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천안캠퍼스
▲ 사진제공=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천안캠퍼스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미용대학 진학을 위한 서경대 수시 입시 대비반, 미용대학 진학반, 전문대 및 4년제 무시험 특별전형반 등을 함께 운영해 매년 많은 학생들을 합격시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현장 실습 및 대회 참가의 기회를 제공해 전국 최고 헤어미용 전문교육센터로 성장하고 우수한 인재 양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크리스챤쇼보 신부점에서는 헤어미용 국가자격증, 네일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국가자격증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필기 집중 이론반 및 실기 모의시험 대비반을 운영한다. 또한 단기간에 국가자격증(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을 취득하도록 모든 수강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이번 겨울 방학을 맞아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천안캠퍼스는 방과후미용지도사 자격증과정을 운영, 모집 중에 있다. 또한 천안의 중․고등학교에서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에 관한 방과후 수업을 진행하기도 한다. 천안 상업고등학교와 MOU 체결로 방과후 위탁교육 수업을 하고 있으며 목천고등학교 외 여러 학교에서는 크리스챤쇼보를 방문해 미용직업 진로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챤쇼보 관계자는 “천안 인근 아산, 청주, 평택 등에서도 수강생들이 찾아와 수강 중이며 신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