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신재민을 분석합니다'라는 글의 후폭풍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공화당 신동욱 총재가 쓴소리를 내뱉았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제부인 신동욱 총재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손혜원 '신재민 저격글 삭제' 논란"이란 글을 통해 "방귀 뀌고 성내다 들킨 꼴이고 내로남불의 민낯 드러난 꼴"이라 비난했다.

신 총재는 이어 "목숨 갖고 장난치는 꼴이고 삐뚤어진 인격체 꼴이다. 인간의 기본적인 예의 없는 꼴이고 자기한테 유리하면 의인이고 불리하면 도박꾼 꼴이다. 머리에 꽃 꽂고 배회하는 꼴이고 홍준표보다 한수 위 꼴"이라 비꼬았다.

손 의원은 지난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신재민을 분석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고 "유튜브에 나타나 공익제보자 행세를 한다"고 지적했다.

손 의원은 3일 심재민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 유서를 남기고 잠적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해당 글을 삭제했지만 해당 글에 대한 논란은 잠잠해지지 않고 있다.

그는 4일 페이스북 글을 통해 "신재민씨 관련 글을 올린 이유는 순수한 공익제보자라고 보기에는 문제가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 뒤 "관련 글을 내린 이유는 본인이 한 행동을 책임질만한 강단이 없는 사람이라 더 이상 거론할 필요를 느끼지 않기 때문"이라며 삭제한 이유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