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기술’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미적 감각을 개발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특히 ‘네일’의 경우 얼마나 많은 디자인을 오래 경험해 보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격증 위주의 수업보다는 실무 위주의 수업을 통해 경험과 실무능력을 동시에 기를 필요가 있다.

(사진. 아르떼네일미용학원 이정윤원장이다.)
▲ (사진. 아르떼네일미용학원 이정윤원장이다.)

김천네일학원 ‘아르떼네일미용학원’은 네일을 비롯하여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펌, 왁싱 등을 전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미용 전문 아카데미다. 대형 아카데미와는 달리 소수 한정 인원으로 집중도 높은 커리큘럼과 퀄리티가 보장된 수업을 자랑하며, 파트별 강의 및 실무경력이 있는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노하우 가득한 1:1 맞춤형 교육을 선사한다.

아르떼네일미용학원은 단순한 자격증 위주의 교육이 아닌 미용전문가 양성을 위해 살롱운영 및 경력 있는 강사진, 트렌드를 접목한 커리큘럼을 통해 체험형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최신 뷰티 트렌드, 테크닉, 신재료 등 주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하여 정보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졸업 후에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학원으로 도약하고 있다.

아르떼네일미용학원은 총 세 가지의 방침으로 운영된다. 첫째. 과정별 전임 강사 제도를 활용하는 것이다. 학원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파트타임 형태의 강사제도와는 달리 전임 강사를 배치하여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고 수강생에 대한 철저한 책임관리를 통해 교육만족도를 높인다. 둘째. 수강생 1:1 관리제도를 실시하는 것이다. 학생별 관리로 학원 등록부터 교육진행, 취업에 이르기까지 1:1 멘토를 배치하여 수강생의 출결사항, 고민, 진로 상담까지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셋째. 취업, 창업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동반 성장을 위해서 수강생을 위한 취업, 창업을 지원하며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장과 동일한 실습장을 구축해 꾸준히 실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르떼네일미용학원의 이정윤 대표원장은 “아르떼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고 그로 인해 미래를 꿈꾸며 본인의 기술로 즐겁게 일하여 행복하길 바란다”라며 “함께 미용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모든 분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고 그에 맞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