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이 다가오며 운세를 보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다양한 사이트에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사주사이트 신사주닷컴에서 2019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사주닷컴은 5년 연속 신년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전통풀이와 현대풀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올해 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포털사이트에서 ‘신사주닷컴 무료열람이벤트’를 검색하여 사이트로 접속하거나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무료체험문구를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총 110여 가지의 다양한 운세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신사주닷컴에서 제공되는 무료 열람서비스는 새해를 맞이하여 2019년 신년운세, 2019년 토정비결 등 핵심운세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그 밖에도 질병운, 사업운 애정운, 궁합, 직업운세, 재물운세, 성격운세, 평생총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결혼배필운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신사주닷컴은 네이버 지식인을 통해 무료 사주상담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으며, 전체 답변 32,500여 개 중 채택답변이 20,800여 개로 채택률이 90%가 넘을 정도로 신뢰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