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해돋이 명소를 찾고 있다. 그 중에서 영덕의 풍력 해맞이공원은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많아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영덕 특산물인 신선한 대게를 맛보기 위해 강구항은 4계절 내내 관광객들과 현지인들로 붐빈다. 강구항에서 3대째 이어가고 있는 80년 전통의 ‘모자대게’는 오랜 전통의 맛과 멋으로 기존 단골손님과 일반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신선한 대게를 인접한 주변상가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모자대게’는 영덕 박달대게, 홍게, 랍스타, 킹크랩 등 다양한 종류의 대게코스를 맛볼 수 있어 입소문이 난 곳이다. 신선한 회와 문어숙회, 샐러드, 튀김, 조개무침 등 10가지가 넘는 푸짐한 상차림과 대게찜, 대게탕, 볶음밥 등 알찬 코스요리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모자대게’ 관계자는 “오랫동안 저희 가게를 찾아주신 기존 단골손님과 일반손님들에게 즐거운 추억만 가득할 수 있도록 최고의 음식과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다.” 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모자대게’는 강구항 대게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1층에는 넓은 좌석이 배치되어 있고, 2층에는 아름다운 강구항 바다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차량 이용시 전용주차장과,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