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겨울에도 포천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경기도 포천은 서울 근교 여행지로 비교적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낭만적이고 특별한 여행 명소와 포천 가볼만한 곳이 가득해 가족 및 친구,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까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사계절 내내 향기 가득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명소 중 하나로, 겨울시즌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온통 화려한 불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건물 외벽을 은은한 불빛 조명으로 물들여 동화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낭만 가득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캐롤송에 맞춰 시선을 사로잡는 군무쇼가 펼쳐지는 오색찬란한 라이팅 쇼와 포토존, 크리스마스 행사프로그램까지 가득해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포천 여행에 있어 이동갈비 맛집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중 하나다. 이동갈비는 포천의 대표적인 먹거리 중 하나로 푸짐한 양은 물론 특유의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포천 ‘우목정’은 대표적인 이동갈비 맛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의 대표메뉴는 생갈비와 양념갈비로 질 좋은 소고기를 엄선하고, 주인장이 직접 손질해 제공하는 이동갈비로 특별함을 선보이고 있다. 생갈비는 두툼한 두께로 길게 포를 떠 푸짐한 양을 자랑하고 있으며, 양념갈비는 천연재료로 맛을 낸 특제 양념으로 일정 기간 숙성을 거쳐 특유의 감칠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는 뛰어난 화력을 자랑하는 참숯을 이용해 굽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은은한 숯불 향까지 배어나 진한 풍미를 자랑하고 있다. 메인 메뉴 주문 시에는 각종 쌈채소를 비롯한 양념게장, 백김치, 동치미 등 다양한 밑반찬을 함께 제공해 푸짐한 상차림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된장갈비뚝배기, 냉면, 동치미국수 등의 다양한 식사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실내 좌석과 별도의 단체석, 야외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어 연말연시 동창회, 단체모임을 가지려는 이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포천 여행코스와 골프장과도 인접해 방문이 편리하며, 고객 편의를 위한 별도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