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초고속인터넷(100메가) 가입 기준으로 설치 현금사은품 지급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TV결합상품 사은품으로는 최대 30~50만원대를 제공 받을 수 있고 현금지원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안정성이 높아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 온라인 부문 소비자브랜드대상 연속 5회 수상을 한 인터넷가입센터다.
  
LG SK KT올레 인터넷TV(티비) 결합상품 가입 설치신청 시 가족 결합할인으로 요금 절약을 할 수 있고 현금사은품을 지원 받아 3년 약정으로 총 납부해야 하는 비용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해 혜택을 받는 것이 경제적으로 바람직한 통신 재테크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최대 60만원을 준다고 과장 광고하는 멘트에 전화를 해보면 기가인터넷 500메가 이상에 높은 요금의 TV채널을 가입 설치 신청해야지만, 제공 가능하다고 ‘낚시’ 영업을 하는가 하면 실질적으로 인터넷가입 현금 지급을 확실히 해주는지 보장 받을 수 없어 소비자가 명확한 정보를 알 수 없다는 점을 악용해 현금사은품 사기 피해를 입히거나 불안 심리를 조장하여 강압적으로 가입 유도를 하는 등 비양심적이고 불법 영업을 일삼는 LG SK KT 인터넷설치센터가 증가하고 있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LG SK KT 인터넷티비 설치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 TV결합상품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변경∙개통∙교체 현금지원 지급’, ‘초고속 인터넷신규가입 현금사은품 혜택’ 등 현금사은품에 치중한 검색으로 인터넷 요금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어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다. 

아무리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받았다고 할지라도 초고속 TV인터넷가입 혜택과 관련해 불법 영업을 하는 센터가 성행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선택할 시 온라인 비즈니스 부문 대외적으로 수상 이력 및 홈페이지 활성화 정도를 확인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서울시,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구 LG SK KT 인터넷가입센터로 설치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수원, 인천 등 전국 인터넷가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산간 지역까지 개통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전화, 온라인가입 신청을 하면 해피콜 30분 이내로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