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스테틱 전문가 브랜드 더말로지카가 올해 12월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베스트 클렌저 3종이 담긴 “얼티밋 앤 글로우 트리오 세트”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특별 한정판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개월 동안만 특별 혜택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조기 품절 시 판매가 종료될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구성된 제품 3종은 더말로지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스페셜 클렌징젤 250ml, 프리클렌즈 150ml, 데일리 마이크로폴이언트 74g으로 구성되어 특별 제작된 기프트 박스에 담겨 판매된다.

스페셜 클렌징 젤은 10여가지의 임상을 통해 보습 개선과 동시에 피부결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클렌저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프리클렌즈 제품 역시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지 않고 자극이 적은 식물성 오일이 복합적으로 함유되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 모공 속 노폐물과 불필요한 유분을 함께 제거해주면서 보습까지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 클렌저다.

또한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제품은 쌀겨라는 자연성분 추출물에서 유래한 주요성분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저자극성 각질제거제다.

더말로지카의 베스트 셀러 제품은 최근 홈쇼핑 판매를 통해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으며, 현재 공식몰에서는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12월 한달 동안 특별 한정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