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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붐의 율희, 쏟아지는 대중들 관심..수없이 많은 질문 던져보고 고민한 끝에 나이 스물 두살에 최민환과 결혼

[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아이돌 부부 최민환(27)과 율희(김율희. 22)가 방송에 출연해 남다른 육아 생활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FT아일랜드의 멤버이자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부돌 최민환과 나이 스물두살에 한 남자의 아내,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전 라붐 멤버 율희가 첫 등장했다.

이날 공개 열애부터 갑작스러운 임신과 결혼발표, 출산까지 화려한 무대 위 스타에서 새내기 부모가 되기까지의 속마음을 밝혔다.

최민환은 "내가 혹은 아이가 율희의 앞길을 막는 건 아닐까 고민이 많았다"라며 "그 나이에 시행착오를 겪고 성장하는 것 마저 못하게 한 건 아닐까 생각했다"고 털어 놓았다.

그는 이어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다. 저와 아이때문에 경력이 단절된 부인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라붐의 율희 또한 "열애설과 동시에 결혼, 혼전임신 등을 알렸다. (출연이)안 좋게 보일까봐"라며 걱정을 내세웠다. 민환은 "6개월이 지났고 이제 좀 육아를 알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민환은 율희가 만든 이유식을 아들 짱이에게 직접 먹여주기 시작했다. 하지만 어쩐지 불편한 아기의 자세로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율희는 아들을 데리고 직접 이유식을 먹였다. 민환은 다시 자신이 이유식을 멍기겠다고 했고 팍팍 먹이고 싶다며 그릇을 통째로 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율희는  "만약 내가 며칠 출장을 가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었고 민환은 "내가 애기 돌보겠다. 나는  여보가 일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율희는 "지금은 아기 열심히 키우고 싶다"고 말했다. 민환은 이어 둘째도 빨리 낳고 싶다 말했다. 율희는 민환의 군대 이후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두살인 율희는 1992년생으로 스물일곱살인 최민환과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결혼 계획을 발표한 뒤 준비하는 과정에서 혼인 신고를 마쳤다. 지난 5월에는 득남 소식을 알렸고, 10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11월 갑작스런 라붐탈퇴 소식을 전해 그 배경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윤청신 기자

그날의 이슈를 챙깁니다.
독자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할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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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인터뷰] 조민② “北 동창리 움직임은 미국의 관심 촉구용”
한반도 평화시대의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결국 협상 결렬로 성과없이 끝나면서 북한 비핵화 문제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었다. 이에 <폴리뉴스>는 조민 평화재단 평화교육원장을 모시고 제2차 북미정상회담 평가와 향후 과제 및 전망을 들어봤다. 조민 원장은 8일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본지 김능구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북의 동창리 미사일 발사장 움직임에 대해 “미국의 관심 촉구용에 불과하다”고 일축했다. 조 원장은 그러나 “북한 측에 아무런 길이 보이지 않는 막다른 형태는 위험하다”며 “실무 차원에서 다시 협상이 이루어져야 하고, 제3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리기 전까지 북한의 숨통을 터주는 대화는 지속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역할로 민간부문의 인도적 지원은 물론 “정부가 나서서 미국을 비롯한 국제사회에 인도적 차원의 대북 지원 필요성을 적극 설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조 원장은 또 “북한이 ‘절세 백두 위인의 보검’인 핵을 결코 포기할 수 없다”며 막연한 희망적 사고와 낙관적 전망을 경계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과 협상을 해야만 하는 이유는 “완전한 비핵화

[카드뉴스] 현대차-카드사, 수수료율 인상 갈등…신한·삼성 등 가맹계약 해지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현대자동차와 카드 수수료율 인상 갈등을 겪은 신한·삼성·롯데카드가 결국 가맹점 계약을 해지 당했다. 현대차는 11일 자사 영업점에 신한·삼성·롯데카드를 받지 말라고 지시했다.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해당 3개사 카드로 결제를 요구하면 거부당한다는 뜻이다. 앞서 대부분의 카드사는 지난 1일 현대차의 카드 수수료율을 현행 1.8%대에서 1.9% 중반대로 0.1∼0.15%포인트 인상했다. 이는 금융당국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카드수수료 종합개편방안에 따른 조치다. 금융위는 “카드사의 마케팅 비용이 주로 대형가맹점에 쓰이는데 이를 중소가맹점과 공동 부담해왔다”며 대형가맹점이 돈을 더 내는 방향으로 수수료 체계를 개편했다. 그러나 현대차는 카드사들이 내놓은 수수료율 인상안을 수용할 수 없다며 동결에 가까운 0.01~0.02%포인트 인상으로 맞섰다. 동시에 카드사들에 가맹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카드사와 현대차 간 협상의 물꼬가 트인 건 지난 10일이다. 현대차가 0.05%포인트 인상으로 한 발 물러서면서 KB국민·현대·하나·NH농협·씨티카드와의 협상이 타결됐다. BC카드도 11일 현대차가 제시한 0.05%포인트 인상, 즉 1.89% 수준의

[카드뉴스] 깊어져만 가는 르노삼성 노사 갈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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