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티켓‧코스메틱‧바디오일 등 다양한 상품 제공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12월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12월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12월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추억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을 고려해 전시회 티겟, 바디 오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서대문‧마포‧광화문‧구로‧역삼‧서초점 총 6곳에 선보이는 ‘마이 프레셔스 윈터(MY PRECIOUS WINTER)’ 패키지는 화장품 유명 브랜드 바비브라운의 '럭스 리퀴드 립'을 제공한다. 

또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의 ‘행복을 찾아 헤매는 당신에게 전하는 이야기’라는 테마의 전시회 관람권도 준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바비브라운 럭스 리퀴드 립(1개), 에바 알머슨 전시회 입장권(2매)을 제공하며, 선착순 20명에게는 에바 알머슨 전시회 엠디(MD) 패브릭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 다른 숙박 상품인 ‘윈터 브리즈(WINTER BREEZE) ’패키지는 숙면을 도와줄 천연 화장품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보디 오일’과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줄 ‘아로마티카 마스크 시트’와 GS 주유상품권(1만원)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동탄‧천안‧울산‧해운대‧제주 5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상품은 스탠더드 객실(1박),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보디 오일 100ml(1개), 아로마티카 마스크 시트(2매), GS 주유상품권(1만 원, 1매)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