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12월 5일까지 일주일간 대규모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 CJ올리브네트웍스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12월 5일까지 일주일간 대규모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12월 5일까지 일주일간 대규모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올리브영을 의인화한 ‘세일 천재’ 캐릭터를 내세워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인기 제품과 할인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간 동안 인기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세일 천재는 이번 세일에서 자신감 넘치는 노하우를 담은 네 가지 특가 행사를 소개한다. 

먼저 올해 인기 제품 250종을 엄선해 최저가 또는 최초 원플러스원(1+1)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피지오겔 DMT 로션’,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슈렉팩’,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등이다. 

올리브영은 또 ‘오늘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아이소이 ▲메디큐브 ▲닥터브로너스 ▲메이블린 ▲릴리바이레드 ▲비페스타 ▲나트라케어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역대 최대 할인율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밖에 올리브영은 CJ ONE 포인트  10% 적립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들어 다시 불붙은 유통가의 쇼핑 특수를 이어가기 위해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혜택과 재미있는 콘셉트의 결산 세일을 기획했다”며 “올리브영의 19년간 상품 판매와 고객 만족 노하우를 집약한 이번 세일을 통해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