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GTQ∙컴퓨터활용능력(컴활) 1∙2급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무료인강 제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GTQ 1, 2, 3급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포토샵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특히 한국장학진흥원이 제공하는 해당 자격증의 교육과정 인강은 스타강사로 알려진 최경미 교수가 진행한다. 또한 교육과정이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출문제 분석과 필기요약 등으로 체계적인 시험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에 학원 도움 없이 독학으로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 중인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무료인강 제공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인기강사 정익종 교수의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기출, 실기+기출 인강도 수강료 부담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정익종 교수의 컴활 2급 온라인 강의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 과정으로 진행되며, 빈출 유형 분석과 실전 예측 프로그램을 통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당첨된 회원은 GTQ포토샵∙컴퓨터활용능력(컴활) 1∙2급 자격증을 포함한 총 121종의 자격증종류 교육과정 인강 및 취득시험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라며 “해당 이벤트가 개인 스펙 향상을 위해 전문적인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주부 추천 직업 등과 연관된 모든 121종의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