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하면 떠오르는 날들 중 빼빼로 데이, 대학수학능력시험 이외에도 한가지 더 눈길이 가는 행사가 있다. 그건 바로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미국에서 유래된 하나의 소비 문화를 지칭하는 날로써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 4째주 금요일에 대대적인 할인 쇼핑이 시작되는 시기이다.

우리나라도 이에 발맞춰 다양한 업계에서 1년에 한번 등장할까 말까 한 파격적인 혜택의 행사를 선보이는데, 이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이 본인 섭취를 위한 구매 이외에도 곧 다가올 연말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의견이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GRN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정보에 의하면 최대 55% 달하는 할인율을 통해 브랜드 대표격으로 자리한 초록이 분홍이가 각 1만원대에 형성되었으며,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 사은품, 적립금 등을 지급한다는 내용이 고지되어 있다. 특히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건강식품인 칼슘, 아연, DHA 상품까지 등장해 남녀노소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고, 각 행사제품별 재고 소진에 따라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는 주의사항이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GR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