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예비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처음 해보는 만큼 무엇부터 시작해야할 지 막막해한다. 한정된 예산으로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위해서는 직접 발로 뛰며 준비해야할 사항이 더 많아진다. 웨딩박람회는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로 실속 있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 중 하나로, 최근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이 점점 늘고 있다.

신랑신부님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러브인홀릭웨딩컨설팅이 결혼하기 좋은 계절,가을을 맞아 광주에서 '2018년 퍼펙트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달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이번 박람회는 상무지구 상무리츠웨딩홀 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광주 예비부부 뿐만 아니라 전남지역에서도 방문한다면 놓칠 수 없는 다양한 혜택들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퍼펙트웨딩박람회에서는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에 방문만해도 스타벅스텀블러,도자기세트,청첩장할인쿠폰,가족사진쿠폰 등 실속 있는 선물이 증정된다.

오전11시~1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니 알뜰살뜰한 예비부부라면 이 또한 놓칠 수 없는 기회다. 결혼준비에서 제일 중요한 스드메는 40만원 상당의 특별할인을 받을수 있다.

또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에 예물, 한복, 허니문, 예복, 가전까지 수요가 높은 업체들만 골라 제휴를 맺어 혜택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광주에서 유명 드레스샵부터 국내외의 유명 브랜드의 드레스 샵과 제휴가 되어있으면서 나에게 알맞은 웨딩드레스를 웨딩플래너와 직접 상담을 통해 알수있다고 한다.

또한 원규,써드마인드,마이퍼스트레이디,오브라픽쳐스 등 인기 웨딩 스튜디오들의 촬영 샘플을 전시해 놓고 신랑 신부에게 어울리는 스튜디오를 추천해준다. 그리고 직접 결혼준비에 대한 모든 궁금증과 중요한정보를 알려주는 웨딩플래너와 결혼플래닝을 할 수 있으면서 결혼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스드메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기회다.

혼수도 놓칠 수 없는 혜택으로 주어진다. 다양한 혼수 인기 브랜드에서 각각 특별 할인율을 적용하여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혼수를 마련할 수 있으며, 각 업체가 준비한 사은품들까지 받을 수 있다.

퍼펙트광주웨딩박람회의 무료 초대장은 퍼펙트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랑, 신부 중 한명만 신청하면 동반입장 가능하며 예약제 상담으로 이루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