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부터 밝혀주는 이너뷰티 피부영양제, ‘히카리젠’! ‘디에뜨(Diete)’ 입점

피부영양제 히카리젠
▲ 피부영양제 히카리젠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십상이다. 이 같은 날, 피부 좋아지는 법을 찾아 헤매던 사람들이 주목할 만 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번 겨울을 맞아, 일본쇼핑몰 ‘디에뜨’에서는 속부터 챙겨주는 피부영양제 ‘히카리젠’을 공식으로 입점했다. 입점을 기념하여 디에뜨에서는 히카리젠 단독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디에뜨에서 히카리젠을 구매하면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너뷰티 피부영양제 히카리젠은 피부 속 멜라닌의 뿌리를 케어하고, 외부에서 흡수되는 미세먼지같은 유해자극을 중간에서 차단해주어 피부장벽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는 물론이고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침착 제거에도 도움을 주어 일본에서는 피부좋아지는법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피부 겉만 일시적으로 환하게 해주는 기존의 미백제품들과는 다르게 피부 속부터 맑게 케어해주는 것이 히카리젠만의 강점이다.

히카리젠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한방생약 구기자추출물과 그 외 자연유래 성분의 황금배합으로 만들어졌다. 히카리젠의 주성분인 구기자추출물은 티로시나아제와 엘라스타아제 활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여기서 티로시나아제는 멜라닌을 만들어내는 효소이며 엘라스타아제는 피부 탄력섬유를 분해하는 효소이다. 결과적으로 멜라닌 합성을 막아주고 피부 미백이나 탄력 유지에 대한 효과가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히카리젠 속의 합성원료가 아닌 자연그대로의 천연성분들이 피부산화를 억제하고, 체내 생체방어 시스템과 턴 오버를 건강하게 회복시켜 피부체질을 개선해준다.

피부 좋아지는 법, 히카리젠의 복용법은 아침, 저녁으로 4알씩 하루 총 8알을 충분한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섭취 기간 동안은 히카리젠 보습강화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평소보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다.

히카리젠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할인가 구매는 ‘디에뜨(Diete)’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디에뜨에서는 ‘히카리젠’뿐만 아니라 인기상품 중 하나인 볼륨업보조제, ‘볼케이노볼륨’도 11월 한정 세트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