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등 온라인 개인방송을 통한 셀프 뷰티 스타일링 정보가 많이 공유되고 있다.

특히 손쉽게 짧은 시간만 투자해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기기들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헤어 스타일링 기기 전문 브랜드 ’글램팜’의 신제품 클립 아이롱 GP618 출시 소식이 화재를 모으고 있다.

글램팜은 국내외 유명 헤어디자이너들과 셀럽들로부터 고르게 사랑받고 있는 헤어 스타일링 기기 브랜드로 “매력적(GLAM)으로 만드는 손(PALM)”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2004년에는 스페인 왕세자비 결혼 축하선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헤어디자이너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헤어 아이론으로 손꼽히며, 롯데, 신라, 신세계, 갤러리아, 두타면세점 등에도 입점해 해외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글램팜’에서 새로 출시될 예정인 NEW 클립 아이롱 GP618은 일반 고데기로는 소화하기 힘든 섬세한 연출을 할 수 있어, C컬부터 풍성하고 내추럴한 여신 웨이브까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글램팜 클립 아이롱은 봉고데기 제품으로 32mm, 36mm, 40mm의 다양한 사이즈가 마련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원하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글램팜’ 관계자는 “글램팜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의 특수세라믹 코팅 발열판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모발과 두피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힐링스톤(Healingstone™) 특수 세라믹 코팅 공법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까지 강화된 것이 특징이며,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어 윤기나고 탄력있는 컬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부담없는 무게(사이즈별 246~268g)로 손에 쥐는 그립감조차 탁월하고, 출시기념으로 봉 고데기뿐 아니라, 매직기나 드라이기도 거치가 가능한 파스텔톤의 고급스러운 크레들까지 포함하여 선보이기에 더욱 주목이 간다. 일반적인 봉고데기 바디에 부착된 불필요한 거치대를 제거하여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고, 프리볼트로 설계하여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것 또한 더없는 장점이다.

120 ºC부터 200ºC까지 20ºC 단위로 총 5단계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LED LIGHTNING 온도표시장치를 통해 손쉽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정품인증을 위한 시리얼 보호캡까지의 섬세함은 역시 글램팜이 다르다는 면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글램팜 NEW 클립 아이롱 GP618은 오는 12월 출시 예정으로, 판매 가격은 사이즈별로 32mm 14만원, 36mm 15만원, 40mm 16만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