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마라핫치킨은 중국어로‘매운 맛’을 뜻하는‘마라’에서 따온 것으로 화끈한 매운 맛을 내는 매운치킨 이다. 

씹으면 혀가 얼얼해지는 톡 쏘는 매운 맛을 내는 향신료 ‘화조’를 넣어 ‘세상에 없던 매운 맛’을 추구한다. 

이에 치킨프랜차이즈 BBQ는 ‘치밥(치킨+밥)’ 의 정석으로 ‘마라핫치킨’ 을 추천한다.

마라핫치킨의 매운소스는 화조, 청양고추, 건고추 등 천연 재료를 사용해 뒷맛이 개운하고 깔끔한 매운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마라핫치킨을 다 먹고 난 후에는 소스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어 ‘치밥’ 에 안성맞춤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 

BBQ의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여러 차례의 시식테스트를 통해 밥을 비벼 먹기에 가장 맛있는 소스를 개발해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마라핫치킨은 일반 치킨 조리 과정 보다 몇 배의 시간이 더 소요되는 고급 요리의 개념을 도입한 메뉴이다. 1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로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수제치킨에 천연 재료로 개발한 특제 소스에 또 한 번 볶아 깊은 매운 맛을 내 맥주안주로서 손색없어 3~40대 중장년층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마라핫치킨의 가격은 한 마리 18,900원 이며, 혹은 BBQ 홈페이지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