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997년 영어독서를 기반으로 한 ‘영어 독서 지도사’ 교육 과정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영어원서를 통한 수업을 선도한 ‘동화스터디’에서 20년 만에 ‘영어 독서 코칭 지도사’ 자격증 과정을 새롭게 런칭하여 ‘엄마표 영어’ 또는 ‘자기주도 학습’으로 영어 교육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영어교육에 가장 완벽하고 창의적인 컨텐츠가 ‘영어 원서’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 영어를 잘 하지 못할 경우, 어떻게 지도하고 어떻게 관리해야 효율적인 교육이 이루어질지 막막할 수 있는데 그 고민을 ‘영어독서 코칭 지도사’ 자격증을 수료한 전문 학습 지도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동화스터디는 지난 10여년에 걸쳐 영어원서로 ‘자가 학습’ 할 수 있는 “텐스토리”라는 프로그램을 개발 완성 하였으며, 그 학습 프로그램을 배경으로 ‘영어독서 코칭 지도사’를 양성한다고 밝혔다.

동화스터디 측은 “영어는 더 이상 절대적인 학문이 아니며, 일제 잔재의 문법 교육은 대한민국 영어 교육을 낮추는 것”이라고 꼬집으며, “이제 영어는 국제 소통의 수단이자 창의와 지혜의 보고”임을 강조하며, 그 중추적 역할이 바로 ‘영어독서를 통한 교육’이라고 전했다.

▼ “영어독서 코칭 지도사 자격증” 취득해 내 자녀 교육부터 이웃 자녀 교육까지.. 재택 창업도 가능해

’영어독서 코칭 자격증‘을 취득하면 내 자녀 교육은 물론 이웃 자녀 교육까지 코칭을 할 수 있고 투잡 및 재택 창업도 가능하다는 점이 전국적으로 연수 희망자들이 몰리는 이유이다.

금번 ‘영어독서 코칭 지도사‘ 과정을 지원한 대치동의 한 주부는 “출산 후 경력 단절 주부지만 이 교육 이수 후 토킹도서관을 오픈하여 사회 활동을 재개하기 위하여 교육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누군가는 꼭 해야 할 일이기에 망설이지 않고 결심하게 되었다고 했다.

동화스터디는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온라인 영어 독서 교육의 선두주자이고 25년 동안 영어 원서를 통한 교육 연구에만 주력해온 교육 기업이다.

이미 ‘영어독서 지도사‘ 교육 과정을 135기까지 운영한 노하우가 더해진 이번 ‘영어독서 코칭 지도사‘ 자격과정은 전국 영어 교육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교육 희망자는 본사에 문의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