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25일 ‘에코 패션 페어’ 진행
친환경 소재‧비건패션‧업사이클링 상품 선봬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신세계가 ‘SEF(Seoul Ethical Fashion)’와 손잡고 친환경 패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에코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의류나 생활 소품, 업사이클링 패션 상품, 동물 친화적인 에코 퍼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기간 동안 현장에서 폐우산 소재를 재활용해 카드지갑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강남점에서 열리는 페어 행사에서는 자연에 가까운 면, 린넨 소재만 사용해 모든 제품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젠니클로젯’, 비동물성 소재만을 사용하고 수익금 일부는 동물과 환경을 위한 캠페인에 환원하는 ‘비건타이거’ 등 총 3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를 통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패션 브랜드, 업사이클링, 에코 퍼 상품과 함께 상생 및 공정무역을 모토로 운영되는 의류잡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폐우산 소재를 사용해 카드지갑을 만드는 현장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1일 50개 한정)가능하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노트, 장바구니, 양말 등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SEF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을 달면 사은품도 제공한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부사장)은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는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이벤트를 처음으로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정례화하고 더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