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입차 등록대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수입차량 관련 소비자 피해 발생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자동차 엔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엔진 오일은 차량 성능이나 수명에 큰 영향을 주는 만큼 까다로운 관리가 필요하다. 수입차의 경우, 국산 차량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오일이 아닌 자동차 브랜드별로 인증을 받은 합성 오일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값비싼 오일로 교환하거나 공임비가 비싼 정비센터에 엔진오일 교환을 맡기는 수밖에 없다.

대구 달서구 성서 럭스서비스에 따르면,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자동차 엔진 성능에 맞추어 인증 규격을 받은 오일인지 확인해야 하며, 규격을 확인해서 엔진 오일 적정 교환 주기, 연식에 적합한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럭스서비스는 쉘 힐렉스 엔진오일 교환 전문점으로, 대구에서 경정비 일체, 사고차량 수리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라이트복원, 유리막코팅 등 자동차 내·외장재 관리 전문으로 국산차뿐만 아니라 수입차 관리도 가능하다.

대구 달서구 성서 럭스서비스 관계자는 “수입차량 엔진오일 교환 시 정품인증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주관하는 기술향상 교육과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에도 정기적으로 참석하여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 달서구 성서 럭스서비스의 대표 문의 번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