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이 하반기 소방공무원 추가 합격자 배출을 기념하며 선착순 30명 한정의 조기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방사관학원은 11월 14일부터 27일까지 총 2주간 조기등록 이벤트를 시행하며, 12월 개강반을 사전 접수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9급 소방공무원 특채·공채 수험생들은 단기합격 코스 선택 시, 최대 38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개월 무료 수강권과 최대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방공무원 인강 심화과정을 비롯하여 소방학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2배로 제공받을 수 있고, 최근 3개년 소방공무원 시험 기출분석 노트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유료 특강을 신청할 때 횟수에 상관 없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강 할인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조기등록 혜택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소방사관학원의 단기합격 최적화 5단계 시스템과 고득점을 앞당겨 주는 소방직 전문 베테랑 교수진의 서포트를 받아 2019년 소방공무원 최종 합격까지 쾌속 질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조기등록 이벤트에 참여하기에 앞서 소방전문 컨설턴트와 1:1 합격 상담을 받으면 자신의 공부 상태에 맞는 단기합격 노하우를 학습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방문 상담을 받는 수험생들에게 기초 인강, 상품권, 수험 가이드북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1 합격 투어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