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가수 홍진영의 친언니가 방송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초 '여자 미우새'로 가수 홍진영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은 밥 먹는 것까지 까맣게 잊고, 방구석에서 컴퓨터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미우새' 아들들 못지않은 '미운 우리 딸' 포스를 물씬 풍겼다. 하지만 잠시 후 진영에게 마치 엄마처럼 찰진 잔소리를 퍼붓는 '친언니'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평소 게임 마니아로 유명한 홍진영은 이날도 집에서 컴퓨터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런 홍진영에게 엄마처럼 잔소리를 퍼붓는 친언니가 나타났다.

특히 한줌도 안될것 같은 개미허리 몸매를 자랑하는 홍진영과 비교되는 언니 선영씨의 등장에 시청자들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홍진영의 언니는 홍진영이 밥도 안 먹고 게임만 하자 계속 메뉴를 고르라고 했고,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였다.

이 날 '홍자매' 는 양세형&양세찬 형제를 뛰어넘는 '현실 자매 케미' 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진영의 언니 선영씨는 동생 못지않은 '흥' 을 보여주며 어떤 노래에도 화음을 척척 맞춰내 母벤져스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홍진영과 언니는 차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도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노래에 춤까지 추면서 '흥자매'다운 모습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