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한정식 맛집 다온
▲ 해운대 한정식 맛집 다온

사회가 다각화되고, 산업이 발전할수록 우리 주변의 진정성 있는 전통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한때 사회기간 트렌드 키워드였던 웰빙에 이어 소확행이라는 키워드로 이어지면서 더욱더 삶의 질과 가치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어느 한 세대에 국한된 의미가 아닌 10대부터 노년층까지 폭 넓게 그 의미가 되새겨지고 있다.

그 삶의 만족도에 대한 여러가치관중에 주요한 하나의 지표인 먹거리중에서 최근에 크게 조명된 적이 있는 한국의 전통한정식, 외국인들도 한국에 오면 가장 궁금해 하고 만족도가 높다고 하는 우리의 전통 음식이다.

그중에서도 현재 진행 중인 지스타 행사를 위해서 부산 해운대를 찾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부산 해운대 한정식 맛집 다온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도 음식점 선택에 까다로운 기준을 가진 공공기관들에서 선호한다는 이유만으로 왠지 모르는 믿음이 가는 곳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음식을 접해보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집이라는 걸 오랜 시간 전통요리를 연구해온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곳이다.

한정식이라는 6천 원짜리 김치찌개와는 다른 고급스러운 테마지만, 가족회식이나 특별한날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해볼 만한 공간으로 추천할만한 부산 해운대 한정식 맛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