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및 휴일을 이용하여 다양한 관광지와 제철을 맞이한 대게를 즐기고자 속초로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제철을 맞이한 대게는 키토산, 칼슘, 글리신, 알라닌 등 풍부한 영양소뿐만 아니라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최근 SNS상에서 속초맛집, 고성맛집, 속초대게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라는 곳으로 어선을 보유한 선주(연합복합어선보유)가 직접 운영하는 가게다.

또한 직수입 및 유통을 진행하며 발생하는 유통마진 절감을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줘 신선한 대게를 동명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으로 꼽히는 곳이다.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먹고 싶은 게를 직접 고를 수 있는 것이 이집의 특징이며 게를 고른 후 2층과 3층으로 올라가 즐거운 한 끼를 만끽하면 된다.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고 여러 연예인들도 방문한 바 있다.

메인메뉴로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를 판매하고 있다. 메인메뉴를 주문할 시 활어회, 게물살회, 게뚜껑밥 등의 15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메뉴는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게라면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의 관계자는 방문포장 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발레파킹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네이버예약 시 10%할인이벤트와 SNS인증 시 5~10%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식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